본문 바로가기
생활저장소

백종원 클라쓰 출연진 및 다시보기

by 대세파크 2022. 6. 24.

● 기획의도

백종원 클라쓰는 한식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는데요

해외에서는 한식의 맛을 내고싶어도 식재료를 구하기도 어렵고

한식을 맛내기엔 여건이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해외 어디서든 한식의 맛을 맛보게 해줄 글로벌 한식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 출연진

백종원

 

성시경

 

 

 

 

● 다시보기

 

 

백종원 클라쓰

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에 이어 이제는 한식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의 다양한 식재료로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백종원표 한식 클라쓰가 펼쳐진다.

serieson.naver.com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백종원 클라쓰

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에 이어 이제는 한식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의 다양한 식재료로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백...

program.kbs.co.kr

다시보기는 시리즈온과 웨이브 그리고 kbs 자체적으로 다시보기를 제공하네요

시리즈온과 웨이브는 비용을 지불하지만 kbs는 무료로 보여줍니다

하지만 kbs에서 보여주는 다시보기는 화질이 그닥 별로이니 역시 공짜는 비지떡이 더라구요 ㅎㅎ

 

 

 

 

 

 

 

[48회] 백종원 클라쓰 - KBS

[한우 편] 음매~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우느님의 등장! 선홍빛 빛깔+영롱한 자태 뿜뿜! 위장까지 설레게 만드는 '최고급 한우 클라쓰' 한우 안 먹고 뭐한우?! 쉽게 맛볼 수 없는 부위도 다 맛보고~

vod.kbs.co.kr

최근에 했던 회차에서는 한우를 주제로 요리를 했더라구요.

역시 클라쓰가 남다르네요. 하지만 너무 비싼 식재료를 사용하니

저는 눈으로만 즐기겠습니다....ㅎㅎㅎ

댓글